샤넬 [CHANEL - 샤넬] 샤넬 22백 스몰 고퀄 공장 VS 하이엔드급 비교!
작성일 24-10-06 14:5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담동 조회 602회 댓글 0건본문
(청담동에디션은 제가 들고 다니지 못하는 제품은 판매 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청담동에디션 입니다 ^^
오늘은 꾸준히 인기가 많은 샤넬 22백을 고퀄라인 공장과 저희가 취급하는 하이엔드급 제품과
1:1비교 해보려고 합니다!
고퀄라인 공장 제품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레플 업체에서 흔히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눈썰미가 좋으신 분들은 이미 아실거에요!
가죽의 광택과 샤넬의 로고 부분이 차이가 있다는 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게 "가짜 가죽", 즉 인조합피라서 가죽의 광이 안산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이렇게 위, 아래로 놔두면 가죽의 표면이 확실히 다른게 느껴지시나요?
하이엔드급은 정품동일 가죽에다가, 정품에 납품하는 동일한 가죽 브랜드사를 이용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로고를 보시게 되면 글자 사이 간격도 비정상적으로 띄어져있어서 전체적으로 보시게 되면,
로고 글자가 전체적으로 하이엔드급 공장보다 더 커보이고 넓은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랫 부분의 봉제를 보면 안에 말려서 봉제로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왜 이렇게 봉제를 했는지, 이 고퀄 제품만 이렇게 불량으로 나온건지 의문이 들긴 합니다만
밑에 부분이 안에 말려 있어서 밑 부분 두께감과 볼륨감이 없어 보이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내부 파우치백인데..
전체적인 크기도 하이엔드급 제품보다 고퀄라인 제품이 티나게 더 작아보이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샤넬 로고 자체도 고퀄 공장과 하이엔드급 제품을 비교 했을때,
고퀄 공장 샤넬 로고가 좀 더 뚱뚱하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체인 스트랩을 살펴봤는데요.
고퀄라인 공장 제품은 가죽에 세로로 길게 칼로 그은것같은 표시가 나있었습니다.
이게 아마 가짜가죽, 즉 인조합피라서 생긴 자국같습니다.
이제 부속품으로 메탈 각인을 비교해봤습니다.
전체적인 메탈 사이즈가 차이가 나고 제일 중요한 메탈 컬러 색깔이
너무 저렴한 "재질"을 쓴게 육안으로도 티가 났습니다.
고퀄 공장 제품(오른쪽) 은 단추 잠금 버튼에 사선으로 줄이 그어진것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정품은 하이엔드급 제품과 동일하게 민짜로 마무리 되어있습니다.
이 부분 또한 "페이크 포인트"이며, 고퀄 라인 제품이 퀄리티가 떨어지는 이유입니다.
(정품 리뷰 출처 :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lca1995/223545377453 )
(↑ 고퀄 공장 제품)
각인 또한 확대하여 자세히 보면 레이저 각인 퀄리티가 고퀄라인 제품이 확실히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내장칩 또한 멀리서 보면 동일하게 보였지만,
이렇게 자세히 확대해서 보면 샤넬 특유의 내장칩이 하이엔드급과 동일하게 처리되는데,
고퀄 공장 제품을 보면 멀리서 보면 비슷하게 보이게 마무리 해놨지만,
막상 확대해서 보면 페이크 포인트가 일반인도 구별 할 수 있는 가품 퀄리티 였습니다.
( ↑ 하이엔드급 제품 )
( ↑ 고퀄 공장 제품 )
마지막으로 스트랩 부분에 자석에 붙는지 안붙는지 하이엔드급 제품과 고퀄 공장 제품을 비교 해서 촬영해봤습니다.
역시나 고퀄라인 공장 제품은 스트랩이 자석에 붙는게 확인이 되며,
하이엔드급 제품은 가죽만 정품 동일이 아니라 부속품 또한 동일한 제품으로 제작 되기에
자석에 붙지 않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청담동에디션은 이러한 퀄리티가 떨어지는 제품은 팔지 않으며,
바로 폐기 처분 하였습니다.
청담동에디션 슬로건 처럼 제가 당당히 착용 할 수 있는 제품만 판매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