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아니 아무리 가품이어도 그렇지 내부택이 메이드 인 차이나가 말이 되나요? (명품레플리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담동 댓글 0건 조회 2,391회 작성일 23-12-12 19:57본문
안녕하세요! 청담동 에디션 관리자입니다.
지난주 날씨는 겨울 날씨치고 포근해졌는데 어제부터 비가 온 뒤로 오늘부터 갑자기 다시 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다음 주에는 더 추워진다 하니 우리 청담동 고객님들께서는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간혹 고객님들께서 상담 오는 내용 중 하나를 오늘 글로 작성해 볼까 합니다.
저희가 대부분 메이드 인 차이나 내부택으로 찍히지 않는 제품으로 보내드리려고 하나 제품 특성상, 공장 거래처에서 그렇게 밖에 안 나오는 제품 몇몇 개가 있는데
가끔씩 여쭤보는 고객님들이 있어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명품에 대한 수요는 과거 수십 년 전부터 지금 현재까지 계속해서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명품 주요 국가에 인건비는 너무나도 비싸며,
근로시간제가 잘 지켜지고 있어서 추가 근무도 힘들뿐더러, 추가 근무수당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명품 외에도 반도체 산업, 자동차 부품 공장 등 다 인건비가 싼 나라에 공장을 짓고 인건비 싼 그 자국민들을 채용하게 됩니다.
특히 명품 브랜드 같은 경우 명품 판매되는 생산력을 따라가지 못해 유명 명품 브랜드들이 중국에 대량 생산체계를 갖추어 만든지 오래입니다.
그래서 대부분 레플리카 하면 중국을 많이 떠올리실 겁니다. 왜 베트남보다 중국이 레플리카를 잘 만드는지 물으신다면 바로 앞에 말씀드렸다시피
중국에 대량생산체계를 갖추면서 기술력도 유출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부분으로 정품도 메이드 인 차이나를 달고 나오는 제품이 여러 브랜드가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동대문에서나 팔 듯한 그런 저퀄리티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당당하게 착용하고 다니세요 :)
이상 청담동 에디션이었습니다.
국내레플리카사이트 레플리카 사이트추천, 명품레플리카사이트
- 이전글왜? 청담동에디션이 명품 레플리카 사이트 1등인가요? 23.12.21
- 다음글(번외 편 TIP) 누구나 쉽게 패딩 솜 살리는 법! (명품레플리카 청담동에디션) 23.12.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